아니 모 이리 멋진 차가 다 있지
Porsche 918 Spyder
보디형식, 승차정원 2도어 미드십 쿠페(탈착식 지붕), 2명 길이×너비×높이 4643×1940×1167㎜
휠베이스 2730㎜ 트레드 앞/뒤 1664/1612㎜
무게 1674㎏(바이삭 패키지 1634㎏)
서스펜션 앞/뒤 더블위시본/멀티링크(PASM)
브레이크 앞/뒤 모두 세라믹 디스크(PCCB)
타이어 앞/뒤 265/35 ZR 20 / 325/30 ZR 21
엔진형식 V8 가솔린 밸브구성 DOHC 배기량 4593㏄
엔진 최고출력 608마력(bhp)/8700rpm 엔진 최고회전수 9150rpm
전기모터 출력 앞 129마력/뒤 259마력
시스템 총 출력 887마력/8500rpm
시스템 총 토크 기어에 따라 93.5~130.5㎏․m/9150rpm
구동계 배치 미드십 엔진 상시사륜구동 변속기 형식 자동 7단 듀얼 클러치(PDK)
0→시속 100㎞ 가속 2.6초
0→시속 200㎞ 가속 7.3초(바이삭 패키지 7.2초)
0→시속 200㎞ 가속 20.9초(바이삭 패키지 19.9초)
최고시속 시속 345㎞
전기차 모드 주행거리 19~31㎞
연비, 에너지소비효율 33.3㎞/L 이상(유럽연합 복합연비)
CO2 배출량 72g/㎞(바이삭 패키지 70g/㎞)
기본/시승차 76만8026~83만9426유로(약 11억826만~12억1129만 원)
Tech
at 2014. 9. 24. 19:41
/
Disqus